티스토리 뷰

 

월요일~일요일 오전 11시 ~ 22시

라스트오더 20시 3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포장 가능

주차장은 별도로 없고, 길거리에 주차해야 함.

 

버들목해물칼국수 외관

 

익산에 사는 동생네 집에 방문했는데

유명한 맛집이 있다고 해서 데리고 가줬다.

 

외관이나 내부는 조금 허름한 느낌인데,

음식맛은 최고였다.

 

메뉴판과 원산지 표시판

 

바지락, 오만둥이, 굴 등

다양한 해산물을 활용한

음식 위주로 판매하고 있었다.

 

굴보쌈, 굴찜보쌈, 홍어보쌈,

소라보쌈, 전통보쌈, 칼국수, 만두 등등

 

어른들이 좋아하실 메뉴인 듯 ㅎㅎ

그래서 그런지 우리 옆 테이블은

단체로 오셔서 낮술을 하셨다.

 

 

우리는 11시 30분쯤 도착했는데, 이미 손님들이 계셨다. (일요일 방문함)

내부 사진을 자세히 못 찍었지만, 좁지 않았고 내부에 화장실도 있었다.

 

기본 상차림

 

우리는 인기 메뉴인 굴보쌈과 해물굴칼국수 1인분을 주문했다.

 

기본 반찬으로 상추, 양배추 샐러드, 김치, 쌈무, 미역국 등이 나왔지만

보쌈하고 칼국수를 먹느라 반찬들은 뒷전이었다.ㅎㅎ

 

해물굴칼국수 1인분

 

오만둥이, 굴, 바지락 등의 해물을 넣고 테이블 위에서 보글보글 끓여 먹는 해물 칼국수

 

수육

찜기 위에 부추를 깔고 초벌구이된 고기를 올려 익힌 수육

 

굴무침

매콤 새콤한 굴무침

 

 

해물굴칼국수와 굴보쌈 한상차림

 

오만둥이, 굴, 바지락등이 들어간 칼국수는

국물이 너무 시원하고 1인분인데도 양이 푸짐했다.

 

그리고 많이 기대한 굴보쌈!!

고기는 수입산이지만 냄새도 안 나고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다.

굴무침에는 무, 키위, 배 등 과일도 같이 들어가서

너무 달지도 않고

매콤 새콤하니 너무 맛있었다.

굴도 푸짐하고 알도 큼직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다. 

 

 

 

 

사진 보니깐 또 먹고 싶네..

양이 너무 푸짐해서 다 못 먹고 조금 남겼는데

다음에 가면 다 먹어야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