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북 익산시 학곤로 79

063-854-2880

매일 11:00 - 20:00

단체 이용 가능, 주차, 포장, 예약, 유아시설 (놀이방)

 


 

 

 

올해 5월에 방문했던

익산 진미면막국수집!

 

유명하다고 했지만

기대반 걱정반으로 갔다.

 

맛집이라서 그런지

주말 점심시간인데도

사람이 진짜 많았다.

 

하지만 가게 내부가 넓고

회전율이 빨라서

대기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다.

 

음식도 빨리 나오고

따뜻한 메밀차도 나온다.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 걱정도 없다.

 

가게 내부도 넓고

아기들 놀 수 있게

놀이방도 있다!

 

좌식, 입식

두 종류가 있어서

골라서 앉으면 된다.

 

 

 

 

우리는 물막국수 3개랑

비빔막국수 1개,

메밀파전 1개를 주문했다.

 

 

 

 

막국수가 9천 원에

메밀파전이 8천 원인데

양이 엄청 많았다!!!

 

인천에서는 막국수가

만원이 넘는데...

 

메밀파전은 크기도

진짜 크고 너무 맛있었다.

이 정도 사이즈면

인천에서는 만원이 넘어가는데...ㅋㅋ

 

막국수도 진짜 맛있었고

밑반찬들도 하나같이 다 맛있었다.

 

또 가서 먹고 싶다.

가격도 착하고 맛있고 

이런 맛집이 집 근처에 있어야 하는데..

 

 


 

 

그리고 점심 먹기 전 잠깐 들렀던

세계문화유산인 왕궁리유적

 

사진을 많이 찍지는 않았는데

굉장히 넓고

산책 겸 한 바퀴 돌면

너무 좋은 것 같다.

반응형